​ ​ ​ ​ 이번생은 처음이라 양호랑(김가은) 패션 스타일 엿보기(1)
본문 바로가기
​ ​ ​ ​ ​ ​
​ ​
방송 & 연예 데일리 이슈/패션 & 스타일

이번생은 처음이라 양호랑(김가은) 패션 스타일 엿보기(1)

by 파피플라워 2017. 11. 7.

이번생은 처음이라 양호랑(김가은) 패션 스타일 엿보기(1)

 

집 없는 청춘들의 좌충우돌 코믹 로맨스 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재미있는 소재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집 있는 달팽이가 세상에서 제일 부러운 홈리스 윤지호(정소민)와 현관만 내 집인 하우스푸어이자 집주인인 남세희(이민기)가 펼치는 계산 공식 로맨스이다.
여기에 남세희의 친구이자 레스토랑 매니저로 나오는 양호랑 역의 김가은이 사랑스럽고 통통 튀는 매력으로 여러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생은 처음이라 양호랑(김가은)은 목표가 뚜렷한 사람이다. 그녀의 목표는 어렸을 때부터 자수성가한 사람에게 시집가서 현모양처로 사는 게 꿈인 여자다.

 

 

 하지만 그녀의 얼굴은 여우보다는 순수하고 청순해 보이는 외모를 가지고 있다. 그녀의 얼굴을 살펴보자면 시스루 뱅 헤어에 턱 선부터 깊은 레이어드 컷을 하고 굵게 머리를 말아줘서 자연스러운 웨이브가 연출되도록 했다. 또한 헤어 컬러는 초코 브라운, 올리브 브라운 컬러로 염색해서 한층 더 부드러운 인상으로 보이도록 연출했다.

 

 

 이번 생은 처음이라 양호랑(김가은)은 메이크업 역시 아이브로는 최대한 연하고 일자로 그려줬으며 아이라인은 꼬리를 그리지 않고 마스카라만으로 눈매만 또렷하게 만들어주고, 입술은 베이비핑크나 샤넬 핑크를 바르는데 입술 라인을 강조하지 않고 립밤을 바르듯이 툭툭 두드려 발라준 모습이다.

입술을 뾰족하게 내미는 모습은 러블리걸의 전매특허 표정이라고 할 수 있는데 투명하게 하얗고 맑은 피부와 어우러져 귀엽고 사랑스럽다.

아이라인을 그릴 때 양호랑(김가은)처럼 눈썹산을 그리지 않고 일자로 그려주면 인상이 강해 보이지 않고 일명 강아지 상으로 보여서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게 특징이다.

눈썹은 별로 중요한 것 같지 않지만 의외로 얼굴 메이크업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눈썹은 집의 지붕이라 할 수 있는데, 눈썹의 모양에 따라 인상이 달라져 보이고 분위기도 다르게 연출할 수 있다.

단적인 예로 시간이 없을 때 초스피드 메이크업을 하려면 모자를 착용할 때는 립스틱만 바르면 되고 그렇지 않을 때는 아이브로와 립만 메이크업을 하면 마스카라를 발랐을 때보다 훨씬 효과적이다.

단, 아이브로는 연하게 립은 선명한 컬러를 발라야 시선을 입술로 모아 피부의 잡티를 일정 부분 커버할 수 있다.


 

 

가늘고 긴 귀걸이는 여성스러움과 우아함을 나타내는데 이는 옷의 스타일이 대부분 결정한다. 긴 귀걸이는 굵은 컬 웨이브 머리카락을 목뒤로 묶을 때 가장 여성스럽고 단아해 보이는데 앞머리가 있는 귀여운 스타일이라면 머리를 풀고 귀 뒤로 헤어를 넘긴 다음 귀걸이를 살짝 보여주는 것도 하나의 포인트가 될 수 있다.

만약 좀 더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늘어뜨린 머리카락을 쓸어 한쪽 어깨로 넘기고 반대편 귀에 귀걸이를 길고 화려한 것을 해주면 훨씬 섹시하게 보인다.

연출하고자 하는 스타일에 있어서 얼굴과 헤어스타일은 아주 중요하지만 입는 옷도 무시할 수는 없다.
위의 사진과 똑같은 얼굴에 세미 정장을 입었다고 생각해보라. 아무리 얼굴이 귀엽더라도 러블리한 스타일이라고 말하지는 못할 것이다.

그럼 러블리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어떤 옷을 입어야 할까?
 

 

러블리 룩의 기본은 니트 카디건, 블라우스, 짧은 주름치마, 에나멜 펌프스이다.

위에 나열한 아이템은 여성스러움을 상징하는 아이템들인데 하나씩 살펴보자면 니트 카디건은 짧은 카디건은 귀여워 보이고 긴 카디건은 우아해 보인다. 블라우스는 하늘하늘한 귀 폰 소재의 블라우스가 가장 잘 어울리며 목선에 레이스나 끈이 달려있어 리본으로 묶을 수 있다면 더할 나위 없다.

같은 시폰 소재라 해도 셔츠형 블라우스로 칼라가 있는 스타일은 시크하고 보이시 해 보이니 러블리 룩에서는 자재라도 록 하자.
스커트는 짧고 퍼지는 주름 스커트가 좋고 무릎까지 오는 양말을 통굽 스니커즈에 신어도 멋스럽고 예쁘다.
스커트는 무릎 위로 올라오는 것을 선택하고 활동이 부담스럽다면 짧은 팬츠도 잘 어울린다. 
 

앞서말했듯이 신발은 펌프스나 스니커즈 등이 잘어울리는데 앞이 뾰족한 스틸레토 스타일은 너무 강하게보이니 피하고 아찔한 킬힐역시 피하는게 좋다.

위사진과같이 도트무늬 가디건에 블라우스를 입었다면 스니커즈나 앞코가 둥근 로퍼도 귀엽다.

가방은 작은 사이즈가 좋은데 토트백을 들거나 숄더백이라면 크로스로 매서 귀여움을 강조하자. 작은 백팩도 추천할만하다.

 

이번 생은 처음이라 양호랑(김가은)의 패션&뷰티 스타일을 살펴봤는데 이런 스타일은 키가 너무 크면 어울리지 않는다. 그러니 본인이 좋아하는 스타일도 좋지만 잘 어울리는 스타일이 더 중요하므로 키가 작은 편이라면 양호랑의 러블리룩을 키가 크다면 시크룩을 연출해보자.

 

▶'이번생은 처음이라' 양호랑(김가은) 스타일로 변신하고 싶다면? 

( 셀프 스타일링 기본 팁 )

 

1. 헤어스타일은 시스루 뱅 헤어에 턱 선부터 깊은 레이어드 컷을 하고 굵게 머리를 말아줘서 자연스러운 웨이브가 연출되도록 했다. 또한 헤어는 브라운 컬러로 염색해서 한층 부드러운 인상을 만들어보자. 

 

2. 메이크업은 아이브로는 최대한 연하게 일자로 그려주고 아이라인은 꼬리를 길게 빼지않고 마스카라만으로 눈매를 또렷하게 만들어준다. 입술은 핑크 계열로 바르는데 입술 라인을 강조하지 툭툭 두드려 발라준다.

 

3. 패션 스타일은 러블리 룩의 기본인 니트 카디건, 블라우스, 짧은 주름치마, 에나멜 펌프스이다. 일단 위의 옷중 하나라도 있으면 응용해서 시도해 보자.

 

  

라이프스타일러 씬의 스타★ 패션으로 배우는 셀프 코디 팁은 계속됩니다~~♥

 

 

※사진출처-tvN방송캡쳐/ 문제될 시 삭제하겠습니다. 

​ ​

댓글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