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황금빛내인생 최서현(이다인) 패션 스타일 엿보기(5)
본문 바로가기
​ ​ ​ ​ ​ ​
​ ​
방송 & 연예 데일리 이슈/패션 & 스타일

황금빛내인생 최서현(이다인) 패션 스타일 엿보기(5)

by 파피플라워 2017. 12. 5.

황금빛내인생 최서현(이다인) 패션 스타일 엿보기(5)

태수(천호진)는 일주일 넘게 행방을 알 수 없는 지안(신혜선)을 찾기 위해 지수(서은수)를 차아가지만, 지안만 생각하는 아빠의 모습에 서운함이 커진다. 명희(나영희)는 유전자 검사를 통해 지수가 자신의 친딸임을 다시 확인하지만 쉽게 마음이 열리지 않는다. 지수 역시 친부모의 집에서 불편함을 느끼며 음식 맛이 너무 싱겁다며 라면을 끓여 먹으려고 하고, 서현이 이를 말리는데...  
지수(서은수)는 모든 것이 낯설기만 한 집에서 처음으로 친 할아버지인 노 회장을 만난다. 할아버지가 자신의 어릴 적 이야기를 들려주고 자신이 만든 빵을 너무 맛있게 먹어주자 이 집안에도 따뜻한 사람이 한 명은 있다며 기뻐한다.


하지만 노 회장은 지수의 마음을 얻어 유학을 보내버리려 하는데...



그랗다면 이제 부잣집 막내딸에서 도도함을 보여줬다 순진함을 보여줬다~~하는 최서현(이다인)!
그녀가 보여주는 패션 스타일을 체크해보자.

 

 

 

 

황금빛내인생의 이다인(최서현)은 투명한 피부를 최대한 강조하고 아이브로와 아이 메이크업은 최대한 자연스럽게 연출한다. 립 컬러는 여성스럽고 차분한 핑크 계열을 주로 사용해서 단아해 보인다. 

 

 

 

 

머리를 뒤로 묶을 때도 웨이브를 살짝 넣어 옆머리를 귀 옆으로 빼주면 얼굴형의 단점도 보완이 가능하다. 특히 앞머리가 없다면 옆머리에 층을 주고 커트를 하면 좋다. 앞머리를 자르지 않은 상태에서 옆머리까지 묶어버리면 '댕기동자'처럼 보일 수 있으니 조심해야한다. 또 머리는 살짝 느슨하게 묶어야 딱딱해 보이지 않고 부드러운 인상을 줄 수 있으니 약간의 여유를 주고 묶어보자. 

 

 

황금빛내인생 이다인(최서현)이 착용한 원피스는 뎁(DEBB) 제품


황금빛내인생 이다인(최서현)이 네이비 원피스는 프레피룩의 변형 디자인으로 색상이 빈티지스럽고 발랄해 보인다. 또 실루엣이 박시하게 일자로 떨어져 체형 커버에 뛰어나다. 네이비 컬러에 살구 핑크를 포인트 컬러로 사용하고 빅 와이드 칼라를 달아 귀엽고 소녀 같은 느낌을  주는 디자인으로 단정하면서도 발랄한 이미지까지 디자인에 잘 녹여냈다.

 

 

 

황금빛내인생이다인(최서현)이 착용한 귀걸이는 로제도르 제품


이서현(이다인)이 착용한 로제도르 귀걸이는 작지만 눈에띄는 제품인데 삼각 모티브에 블루 다이아몬드를 세팅해 단정하면서도 포인트로 손색이 없이 만들어졌다. 얌전하고 깔끔한 이미지를 원한다면 화려한 스타일보다 이렇게 깔끔하게 귀밑으로 달라붙는 디자인을 선택하는것이 좋다.
또 이런 스타일의 귀걸이는 헤어스타일에 관계없이 잘 어울려 데일리 액세서리로도 훌륭하다.

 

 

 

 

 

 황금빛내인생 최서현(이다인)이 착용한 블라우스는 블랑앤클레어 제품

 


블라우스를 선택할 때 레이스나 러플이 달려있으면 우아해보이며 여성스럽게 보이는 장점이 있다. 하지만 살집이 있어보이게도 하는데, 만약 상체가 글래머러스 하다거나 팔뚝이 굵은 편이라면 이런 러플이 달린 블라우스 스타일은 피하는 것이 좋다. 러플의 여유분이 모두 살처럼 보일 수 있기 때문이다. 또 키가 작다면 블라우스에 짧은 플레어스커트를 매치하는 것이 좋고, 키가 크다면 아이보리 색상의 와이드 팬츠나 무릎 밑으로 내려오는 타이트한 스커트를 매치해도 멋스럽다.
블라우스의 칼라에 러플이 달려 차이나 칼라처럼 목 위로 올라오는 디자인은 턱이 뾰족해 볼에 살이 많지않거나 달걀형 얼굴에 잘 어울리고, 볼이 통통한 둥근 얼굴형은 목이 가려져 얼굴이 더 커 보일 수 있으니 블라우스를 착용할때 주의하는 것이 좋다.

 

 

 

라이프스타일러 씬의 스타★ 패션으로 배우는 셀프 코디 팁은 계속됩니다~~♥   

​ ​

댓글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