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황정음 나이 프로필 남편 이영돈 직업 이혼 소송 이유 자녀 근황
본문 바로가기
​ ​ ​ ​ ​ ​
​ ​
방송 & 연예 데일리 이슈/스타 이야기

황정음 나이 프로필 남편 이영돈 직업 이혼 소송 이유 자녀 근황

by 파피플라워 2024. 2. 22.

황정음 나이 프로필 남편 이영돈 직업 이혼 소송 이유 자녀 근황

 

 

황정음이 남편 이영돈과 재결합 3년 만에 결국 이혼 소송을 진행 중인데요. 

오늘은 황정음 이영돈 나이 키 학력 등 프로필과 이영돈 직업 이혼소송 이유 자녀 등 궁금한 근황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황정음 남편 이영돈 이혼 소송

배우 황정음이 남편인 프로골퍼 겸 사업가 이영돈과 8년의 결혼 생활 끝에 이혼을 결정했습니다.

22일 언론사의 기사에 따르면, 현재 황정음은 이영돈에게 귀책사유가 있다고 판단하여 이혼 소송을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황정음 나이 키 학력 남편 이영돈 자녀 고향 등 프로필

황정음 프로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출생: 1984년 12월 25일 (39세) 서울특별시 강동구 길동
  • 국적: 대한민국
  • 본관: 평해 황 씨 (平海 黃氏)
  • 신체: 키: 167cm 몸무게: 48kg 혈액형: O형 신발 사이즈: 240mm
  • 가족: 부모님 오빠: 황훈 동생: 황민

 

  • 배우자 이영돈 (2016년 2월 26일 결혼 / 이혼소송중) 장남: 이왕식 (2017년 8월 15일생) 차남: 이강식 (2022년 3월 16일생)
  • 학력: 서울길동초등학교 (졸업) 선화예술중학교 (무용과 한국무용전공 / 졸업) 선화예술고등학교 (무용과 한국무용전공 / 전학) 상명대학교사범대학부속여자고등학교 (졸업) 수원대학교 (연극영화학 / 학사)
  • 종교: 무종교
  • 소속사: 와이원엔터테인먼트
  • 데뷔: 2001년 12월 18일, 슈가 정규 1집 앨범 'Tell Me Why' 발매
  • MBTI: ISTJ

 

 

황정음 이영돈 결혼 파경 재결합 이혼 소송

황정음과 이영돈은 2015년에 열애설을 인정한 후, 이후인 2016년 결혼식을 올렸으며, 2017년에는 첫아들을 출산했습니다.

그러나 2020년 9월, 황정음과 이영돈 부부는 이혼 조정 신청서를 제출하여 한 차례 파경을 겪었습니다.

 

 

 

하지만 2021년 7월, 황정음 측은 "이혼 조정 중 두 사람이 서로의 입장 차이를 이해하고 깊은 대화를 통해 다시 부부의 연을 이어가기로 했다"며 재결합 소식을 전했었는데요.

이후 황정음과 이영돈 부부는 2022년 3월에는 둘째 아들을 출산했다며 소식을 알리기도 했죠.

 

 

황정음 이영돈 이혼 이유?

또 황정음은 최근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하여 이혼 위기를 극복하고 재결합한 과정과 심정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재결합으로 많은 팬들의 응원을 받기도 했습니다.

 

 

 

결국 황정음은 다시 한번 각자의 길을 걷기로 결정했으며, 결국 결혼 8년 만에 파경을 맞게 되었습니다. 한편 황정음 측은 남편 이영돈에게 귀책사유가 있다고 판단해 이혼소송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황정음 근황

그동안 황정음은 배우로서의 활약을 이어가고 있었는데요. 2016년에는 '운빨로맨스'를 시작으로 2018년에는 SBS 드라마 '훈남정음'에서 로맨스 코미디를 선보였고요.

이후 2020년에는 JTBC 드라마 '쌍갑포차'를 통해 색다른 매력으로 연기 변신에 성공하여 호평을 받았습니다.

 

 

 

황정음은 최근에는 SBS 드라마 '7인의 탈출'에서 금라희 역을 맡아 악역 연기에 도전하여, 냉혹하고 감정 표현이 풍부한 면모를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이상으로 배우 황정음 나이 키 학력 등 프로필과 남편 이영돈 직업 이혼 소송 이혼이유 자녀 등 궁금한 근황에 대해 전해드렸습니다.

 

라이머 안현모 이혼 파경 이유? 나이 키 학력 프로필 자녀 과거발언

 

라이머 안현모 이혼 파경 이유? 나이 키 학력 프로필 자녀 과거발언

라이머 안현모 이혼 파경 이유? 나이 키 학력 프로필 자녀 과거발언 '브랜뉴뮤직' 대표 라이머(46)와 방송인 안현모(40)가 이혼했다. 결혼 6년 만에 각자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라이머 안현모 이

lifestyler.tistory.com

박지윤 최동석 아나운서 부부 이혼 이유? 프로필 나이 키 학력 자녀

 

박지윤 최동석 아나운서 부부 이혼 이유? 프로필 나이 키 학력 자녀

박지윤 최동석 아나운서 부부 이혼 이유? 프로필 나이 키 학력 자녀 박지윤 최동석 아나운서 이혼 아나운서 박지윤과 최동석은 KBS 공채 30기 아나운서로 2004년 입사했다. 두 사람은 사내 연애를

lifestyler.tistory.com

 

박신양 나이 프로필 학력 결혼 부인 집안 근황

 

박신양 나이 프로필 학력 결혼 부인 집안 근황

박신양 나이 프로필 학력 결혼 부인 집안 근황 매작품마다 굉장한 몰입감을 선사하는 배우 박신양! '애기야 가자!'라는 대사로 일약 스타덤에 올랐는데요. 최근에는 화가로도 활동하는 배우 박

lifestyler.tistory.com

 

방실이(가수) 별세 사망원인 프로필 나이 남편 본명 고향

 

방실이(가수) 별세 사망원인 프로필 나이 남편 본명 고향

방실이(가수) 별세 사망원인 프로필 나이 남편 본명 고향 노래 '서울탱고'로 엄청난 인기를 누렸던 가수 방실이! 오랜 투병생활로 최근에는 방송에서 보기 힘들었었는데요. 안타깝게도 오늘 별

lifestyler.tistory.com

 

​ ​

댓글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