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배우 최병모 나이 키 학력 프로필 ] 재혼 아내 이규인 직업 자녀
본문 바로가기
​ ​ ​ ​ ​ ​
​ ​
방송 & 연예 데일리 이슈/스타 이야기

배우 최병모 나이 키 학력 프로필 ] 재혼 아내 이규인 직업 자녀

by 파피플라워 2023. 6. 5.

배우 최병모 나이 키 학력 프로필 ] 재혼 아내 이규인 직업 자녀

악역 전문배우, 얼굴은 다 알지만 이름은 잘 모르는 배우, 악역 공무원 전문배우 등 배우 최병모를 가리키는 수식어는 많은데요. 악역인데 무섭기보다는 좀 얄미운 캐릭터랄까요? 배우 최병모 씨가 처음으로 예능에서 아내 이규인 씨를 소개했는데요. 27년 차 배테랑 배우 최병모 씨의 프로필과 함께 궁금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최병모(배우) 나이 키 학력 및 출연작품 

배우 최병모는 1972년 1월 14일(51세) 서울에서 태어났다. 최병모는 키 185cm에 몸무게는 74kg이고, 혈액형은 B형이다. 그는 연세대학교 신문방송학과와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했다. 2003년 영화 '대한민국 헌법 제1조'로 데뷔한 그는 이후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그는 '감기', '결혼전야', '강남 1970', '아가씨',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 '공작', '보이스' 등의 영화와 '용팔이', '비밀의 숲', '너도 인간이니?', '머니게임', '악의 꽃' 등의 드라마에 출연했다. 그는 연극배우로도 활동하며 다양한 장르와 캐릭터에 도전했다.

그는 2005년부터 2012년까지 연극 '강풀의 순정만화', '서스펜스 햄릿', '닥터 이라부', '보고 싶습니다', '친정엄마와 2박 3일', '잊을 수 없는' 등에 출연했다. 그는 연극을 통해 감정을 표현하고 치유하는 즐거움을 느꼈다고 말했다.

 

 

 최병모(배우) 이혼 및 재혼, 아내 이규인 누구? 

그는 2019년 팝페라 가수 이규인(만 49세)과 결혼했다. 이규인은 키리엘이라는 예명으로 활동하며 첫 번째 정규 앨범인 '천년을 살지라도'를 발표한 바 있다. 최병모는 아내와의 만남을 운명적이라고 생각하며, 아내가 자신의 가장 큰 힘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아내와 함께 평범하고 행복한 삶을 살고 싶다고 말했다.

 

 

최병모는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 출연해서 '종우'라는 역할로 분해 이병헌과 연기호흡을 맞춘 바 있다. 그는 또한 MBC 드라마 '조선변호사'에도 출연할 예정이다. 그는 임상호라는 역할로 분해, 조선시대 변호사들의 활약을 담은 사극이다.

 

 

 

 최병모(배우) 아내 이규인 재혼 및 결혼생활 

 

27년 차 배우 최병모의 결혼 생활이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프로그램에서 최초로 공개될 예정입니다. 이 방송에서 최병모는 재혼 7년 차임을 밝혔으며, 아내를 처음으로 대중에게 소개하게 했습니다. 그는 "아내는 굉장히 특이한 사람"이라고 말하며 "나는 이상한 아내와 결혼했다"라고 밝힌 폭탄 발언을 했습니다. 그리고 "아내는 쌀을 안 먹고, 아침에 일어나면 새랑 대화를 한다. 병이 아닌가 의심될 정도"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최병모의 아내의 정체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 부부의 극과 극인 결혼 생활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최병모는 아내를 돌보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한다고 언급했고, 이에 스튜디오의 반응은 혼란스러웠습니다. 그러나 김구라는 "두 번 결혼한 사람들이 아내한테 잘해준다"라며 최병모의 행동에 공감했습니다. 그러나 최병모도 아내에 대해 "아내는 내 카드를 뺏을 궁리뿐"이라고 폭로하며 부부 갈등이 예고되었습니다.

 

 

또한, 최병모는 아내와 함께 어머니를 만나 시간을 보낸 장면도 방송되었습니다. 최병모는 시어머니 앞에서 아내가 명절에 시댁행을 거부한 일화를 공개했습니다. 이로 인해 스튜디오에서는 최병모 아내의 기상천외한 행동에 대한 의아한 반응이 나왔습니다. 또한, 최병모의 어머니도 며느리에게 하지 못했던 속마음을 고백하며 현장에 있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세븐 이다해 나이 키 학력 프로필 ] 결혼식 집 재산 성형 드라마

 

세븐 이다해 나이 키 학력 프로필 ] 결혼식 집 재산 성형 드라마

세븐 이다해 나이 키 학력 프로필 ] 결혼식 집 재산 성형 드라마 1. 이다해 나이 키 학력 본명 등 프로필 이다해는 1984년 4월 19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0세입니다. 그녀의 본명은 변다혜이고, 영문

lifestyler.tistory.com

 

 

이 재혼 스토리는 SBS '동상이몽' 프로그램의 300회 특집 릴레이로 6월 5일 월요일 밤 10시 10분에 방송될 예정입니다. 이를 통해 최병모 부부의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우로서 새로운 도전과 재미를 추구하며 연기를 하고 있다는 최병모 님. 그는 자신의 모토가 재미있게, 감사하게 배우 생활을 하자는 것이라고 밝혔었는데요. 와이프 이규인 님과 행복하게 사는 모습이 인상이적이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활동기대하고 응원하겠습니다. 이상 배우 최병모 님에 관한 궁금한 내용을 알아봤습니다. 

 

​ ​

댓글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