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배우 이채영 나이 키 학력 프로필 ] 언니 몸매 논란 드라마 소속사
본문 바로가기
​ ​ ​ ​ ​ ​
​ ​
방송 & 연예 데일리 이슈/스타 이야기

배우 이채영 나이 키 학력 프로필 ] 언니 몸매 논란 드라마 소속사

by 파피플라워 2023. 7. 14.

배우 이채영 나이 키 학력 프로필 ] 언니 몸매 논란 드라마 소속사

 

 

데뷔 당시 배우 장진영과 닮은 외모로 화제를 모았던 배우 이채영! 클라라, 이태임과 더불어 육감적인 몸매로 주목을 끌었는데요.

외모와는 달리 '골때녀'에서 털털한 모습을 보여준 배우 이채영 나이 키 학력 몸매 등 프로필과 언니 서승아 등 궁금한 내용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이채영 배우 나이 키 학력 가족 등 프로필

배우 이채영은 1986년 4월 29일 서울에서 태어난 37세의 여성 연기자이다. 그녀는 본명이 이보영이며, 부모님과 언니 서승아가 있다. 이채영은 키가 170cm, 몸무게가 56.5kg, 혈액형이 B형이다. 그녀는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하였으며, 현재 스타컴기획 소속이다.

 

 

배우 이채영의 프로필은 다음과 같습니다:

  • 본명: 이보영
  • 출생: 1986년 4월 29일 (37세)
  • 출생지: 서울특별시
  • 국적: 대한민국
  • 가족: 아버지 이호균, 어머니 김미영, 언니 서승아 (배우)

 

  • 종교: 개신교
  • 신체: 키: 169.9cm, 몸무게: 56.5kg, 혈액형: B형, 발사이즈: 245mm
  • 학력: 미림여자고등학교 (졸업)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학사)
  • 데뷔: 2007년 SBS 드라마 '마녀유희'
  • 소속사: 스타컴기획

 

 

이채영 배우 데뷔 및 출연 드라마

그녀는 2007년 SBS 드라마 '마녀유희'에서 정마리 역으로 데뷔하였다. 이후에도 SBS 드라마 '아들 찾아 삼만리', KBS2 드라마 '천만번 사랑해', MBC 드라마 '로열패밀리', KBS2 드라마 '뻐꾸기 둥지', JTBC 드라마 '시크릿 러브 어페어', MBC 드라마 '군주 - 가면의 주인', tvN 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 등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이채영 배우 출연 영화  및 예능

그녀는 영화에도 활발하게 활동하였다. 그녀는 2012년 영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에서 여주인공 역을 맡아 제20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영화부문 여자 신인상을 수상하였다.

또한, 영화 '고경괴담 2', '대역전', '요가학원: 죽음의 쿤달리니', '강릉' 등에도 출연하였다.

 

 

이채영은 연극과 예능, 교양 프로그램에도 다양하게 참여하였다. 그녀는 연극 '엄마, 여행 갈래요?', '서툰 사람들' 등에 출연하였으며, 예능 프로그램으로는 KBS2 '스타 골든벨', MBC '진짜 사나이 2', TvN 'SNL 코리아 (시즌 9)', MBN '비행소녀' 등에 출연하였다.

 

교양 프로그램으로는 MBC '여자가 세상을 바꾼다 - 원더우먼', TV조선 '배낭 속에 인문학', 동아 TV '미완성 프로젝트 뷰티끄' 등에 출연하였다.

 

이채영 배우 몸매 및 외모비하 논란

배우 이채영은 데뷔 당시 장진영과 닮은 외모로 '리틀 장진영'이라고 불리기도 했다. 특히 2010년 9월 10일 서울드라마어워즈에서는 파격적인 가슴 트임 드레스를 입고 등장하여 화제를 모았다.

 

 

2014년 11월, 라디오 스타에서는 클라라, 이태임과 함께 거론되면서 MC들이 "1986년생 3대 섹시 미녀가 있다. 이채영, 클라라, 이태임인데 모두 키도 크고 비율까지 완벽하다"라고 언급하면서 그녀들의 외모와 몸매를 칭찬했다.

 

이태임 - 이채영
이채영 - 이태임 - 클라라

 

이채영은 대표적인 애플힙 소유자로 알려져 있으며, 일일 드라마에 출연할 때는 주로 악역을 맡아 이미지가 고정되었지만, 실제 성격은 털털하고 대인관계도 넓은 편이라고 한다. 미니 시리즈에 출연할 때는 주로 주인공의 조력자나 선한 역할을 맡는 경향이 있다.

 

 

한편, 이채영은 SNS 관련 논란이 있었다. 2012년에는 트위터에서 뚱뚱한 외국인 여자를 도촬 하여 비하하고 지적하는 네티즌에게 비아냥을 댄 적이 있었으며, 이에 대해 사과한 적이 있다.

 

또한 2013년에는 '진상을 부렸다. 뭐 어때, 한국도 아닌데'라는 멘트와 함께 고급차에 누워있는 사진을 올렸는데, 회사에서는 이를 지인의 차로 해명했지만 '한국도 아닌데'라는 멘트는 분명 문제가 되는 부분이 있어 논란이 됐다. 

 

 

이채영-친언니-배우-서승아
왼쪽-배우-서승아
이채영-친언니-배우-서승아-결혼사진

 

배우 이채영은 현재 KBS2 저녁 일일연속극 '사랑은 아무나 하나'에서 한유라 역을 맡았다. 또한, 2023년에는 KBS2 저녁 일일연속극 '비밀의 여자'에서 주애라 역을, tvN 월화 미니시리즈 '패밀리'에서 윤채리 역을 맡았다.

 

 

이상으로 배우 이채영 프로필 및 언니 서승아 등 궁금한 내용을 알려드렸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에서 활동하는 모습 기대하고 응원하겠습니다. 

 

배우 편기연 누구 ? 나이 키 학력 프로필 근황 4억 사기

 

배우 편기연 누구 ? 나이 키 학력 프로필 근황 4억 사기

배우 편기연 누구 ? 나이 키 학력 프로필 근황 4억 사기 드라마 '어른들은 몰라요'에서 주연을 맡은 배우 편기연! 편기연 배우가 TV에서 갑자기 사라져 많은 사람들이 그의 근황을 궁금해 했는데

lifestyler.tistory.com

이효리 나이 키 학력 프로필 ] 이상순 카페 화보 인스타

 

이효리 나이 키 학력 프로필 ] 이상순 카페 화보 인스타

이효리 나이 키 학력 프로필 ] 이상순 카페 화보 인스타 1998년 걸그룹 핑클로 데뷔한 이효리는 가수로서 뿐만 아니라 광고모델, MC, 배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였다. 그녀는 섹시하고 터프한

lifestyler.tistory.com

 

배우 윤태영 나이 키 학력 프로필 ] 부인 임유진 아버지 직업 가족 재산

 

배우 윤태영 나이 키 학력 프로필 ] 부인 임유진 아버지 직업 가족 재산

배우 윤태영 나이 키 학력 프로필 ] 부인 임유진 아버지 직업 가족 재산 드라마 '왕초'에서 '맨발'역으로 시청자들에게 알려진 배우 윤태영은 삼성그룹 샐러리맨의 신화 아버지 윤종용의 아들로

lifestyler.tistory.com

추자현 우효광 나이 키 학력 프로필 ] 아들 불륜설 본명 가족

 

추자현 우효광 나이 키 학력 프로필 ] 아들 불륜설 본명 가족

추자현 우효광 나이 키 학력 프로필 ] 아들 불륜설 본명 가족 추자현 우효광 부부 나이 키 학력 등 프로필과 가족 아들 우바다, 가족 수입, 재산 등 궁금한 내용에 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추자현

lifestyler.tistory.com

 

​ ​

댓글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