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장은숙(가수) 나이 키 학력 프로필 ] 간통 결혼 안한 이유 리즈 노래모음
본문 바로가기
​ ​ ​ ​ ​ ​
​ ​
방송 & 연예 데일리 이슈/스타 이야기

장은숙(가수) 나이 키 학력 프로필 ] 간통 결혼 안한 이유 리즈 노래모음

by 파피플라워 2023. 9. 23.

장은숙(가수) 나이 키 학력 프로필 ] 간통 결혼 안한 이유 리즈 노래모음

 

 

오래간만에 '불후의 명곡'에서 무대에 선 가수 장은숙! 여전히 매력적인 목소리와 동안외모를 자랑했는데요. 오늘은 가수 장은숙 나이 키 학력 가족 등 프로필과 결혼 루머 간통 고소 사건전말 등 궁금한 내용에 관해 전해드리겠습니다. 

 

 

가수 장은숙 나이 키 학력 가족 등 프로필 

가수 장은숙은 1957년 5월 2일 서울에서 태어난 대한민국과 일본에서 활동하는 가수이다. 키는 166cm, 몸무게는 49kg이고, 중앙대학교 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을 수료했다. 가족으로는 연기자이자 코미디언인 장칠군이라는 오빠가 있다.

 

 

 

가수 장은숙의 프로필은 다음과 같습니다:

  • 출생일: 1957년 5월 2일 (현재 66세)
  • 출생지: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 국적: 대한민국
  • 신체: 키 166cm 몸무게 49kg
  • 직업: 가수
  • 장르: 팝 음악, 가요, 엔카
  • 활동 시기: 1977년부터 현재까지
  • 가족: 오빠 장칠군 (5남매)
  • 관련 활동: 산청군 홍보대사, 한일문화교류대사, 대한가수협회 상임이사

 

 

장은숙(가수) 데뷔 및 노래모음

장은숙은 1977년 동양방송(TBC)에서 주최한 대한민국 최초의 오디션 프로그램인 '당신을 스타로'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데뷔했다. 이후 '춤을 추어요', '당신의 첫사랑', '사랑' 등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인기가수로 자리매김했다.

 

 

1995년에는 일본으로 진출하여 장수라는 예명으로 엔카와 발라드 분야에서 활동했다. 일본에서는 '운명의 주인공', '눈물의 공항 대합실' 등의 곡으로 유선방송 1위를 차지하며 성공적인 활동을 펼쳤다.

 

 

 

장은숙은 어릴 때 국악을 배웠으며, 특유의 음색을 가지고 있습니다. 데뷔 이전에는 득음을 위해 절에 들어가서 2년간 목소리 훈련을 했다고 합니다. 데뷔 후에는 스타킹모델로 활동했으며, 1981년에는 코미디언 이주일과 공동으로 '리빠똥사장'이라는 영화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장은숙(가수) 일본활동

1990년대 초반까지 한국에서 활동한 후, 1995년에는 일본 토라스레코드 회사의 스카우트 제의를 받아서 일본 무대로 진출했습니다. 그 이후 '장수(チャン・スー)'라는 예명을 사용하며 일본에서 활발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일본에서는 신인상을 받으며 주목을 받았습니다.

 

 

 

또한, 2000년에 발표한 '운명의 주인공'은 방송 및 각종 차트에서 12주 이상 1위를 차지하며 총 25만 장의 앨범 판매 기록을 세웠습니다. 그 뒤로도 지금까지 20장의 음반을 발표하며, 2015년 5월에 발표한 "눈물의 공항 대합실"을 포함해 총 14곡이 유선 방송 1위에 랭크되었습니다.

 

 

장은숙(가수) 간통 혐의 구속 피해자

장은숙이 결혼을 하지 않은 이유에는 여러 사건과 과거의 상처가 연관되어 있습니다. 과거에 남자에게 큰 실망을 했던 사건으로 인해 결혼을 하지 않게 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중 하나는 1988년에 간통 혐의로 구속될 정도로 심각한 일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남자가 이혼 서류를 보여주면서 이혼남인 것처럼 장은숙을 속였다고 합니다.

결국 이 사건은 장은숙이 피해자로 밝혀졌고, 상대방 남성은 부인과 짜고 간통혐의로 장은숙을 고소하고, 취하하는 대신 장은숙에게 1억 원을 요구했다고 합니다.

 

 

 

일본에서 활동하던 중, 어머니의 돌아가신 소식을 전해 들었는데, 어머니는 평생을 장은숙을 그리워하다가 돌아가셨습니다. 이 순간은 장은숙의 마음에 큰 아픔으로 남았으며, 이후 한국으로 돌아오게 된 이유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장은숙(가수) 결혼 안 하는 이유

올해 나이 66세의 장은숙은 38살에 3년간 장래를 생각했던 사랑하는 사람이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일본에서 활동하고 한국에 돌아오니 이미 결혼을 했고, 이때 배신을 당했다는 생각이 들어 다시는 사랑을 하지 않겠다고 다짐을 했다고 합니다. 

이러한 경험과 상처가 결혼을 하지 않는 이유 중 하나로 남아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장은숙은 한국과 일본에서 총 20장의 음반을 발표했으며, 2009년부터는 일본에서도 본명인 장은숙으로 활동명을 바꿨다. 2006년에는 한국에서 10년 만의 앨범인 '10년 만의 외출'을 발표했고, 이후에도 드라마 삽입곡이나 싱글곡을 발표하며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상으로 가수 장은숙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가족 등과 결혼 루머 간통 고소 일본활동 등 궁금한 내용에 관해 전해드렸습니다. 앞으로는 다양한 채널에서 활동하는 모습 기대하고 응원하겠습니다. 

 

한혜진 가수 남편 나이 키 학력 프로필 두번째 남편 사기 사망 고향

 

한혜진 가수 남편 나이 키 학력 프로필 두번째 남편 사기 사망 고향

한혜진 가수 남편 나이 키 학력 프로필 두번째 남편 사기 사망 고향 가수 한혜진은 '갈색추억'으로 엄청난 인기를 얻었는데요. 두 번의 흥행실패 이후 한혜진의 아버지가 마지막 재산인 과수원

lifestyler.tistory.com

손목인 프로필 아내(부인) 오정심 나이 학력 집안 노래

 

손목인 프로필 아내(부인) 오정심 나이 학력 집안 노래

손목인 프로필 아내(부인) 오정심 나이 학력 집안 노래 故손목인 작곡가의 아내 오정심 씨가 불후의 명곡에 출연했는데요. 올해 나이 97세로 아직까지 무대에 서서 후배들이 총출동했답니다. 오

lifestyler.tistory.com

 

 

박현빈 나이 키 학력 프로필 ] 꽃배달 아내 직업 엄마 가족 사촌 노래

 

박현빈 나이 키 학력 프로필 ] 꽃배달 아내 직업 엄마 가족 사촌 노래

박현빈 나이 키 학력 프로필 ] 꽃배달 아내 직업 엄마 가족 사촌 노래 트로트계의 황태자라 불린 트로트 가수 박현빈! 지금처럼 미스터트롯으로 전 국민이 트롯열풍에 빠져들기 전부터 신세대

lifestyler.tistory.com

가수 김용임 나이 키 학력 프로필 ] 전남편 시성웅 아들 노래 고향

 

가수 김용임 나이 키 학력 프로필 ] 전남편 시성웅 아들 노래 고향

가수 김용임 나이 키 학력 프로필 ] 전남편 시성웅 아들 노래 고향 가수 김용임은 1984년 '목련'이라는 곡으로 발라드 가수로 데뷔했는데요. 결혼 및 이혼 등으로 활동을 멈췄다가 2000년에 다시 활

lifestyler.tistory.com

 

​ ​

댓글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