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그것이 알고싶다 1396회 아내살해 변호사 남편 나이 프로필 국회의원 아버지 누구?
본문 바로가기
​ ​ ​ ​ ​ ​
​ ​
방송 & 연예 데일리 이슈

그것이 알고싶다 1396회 아내살해 변호사 남편 나이 프로필 국회의원 아버지 누구?

by 파피플라워 2024. 5. 4.

그것이 알고싶다 1396회 아내살해 변호사 남편 나이 프로필 국회의원 아버지 누구?

 

그것이 알고싶다 1396회 고양이 장난감과 마지막 음성- 변호사 남편은 왜 아내를 살해했나?

작년 12월 3일, 서울 종로구의 한 아파트에서 40대 여성 박수진(가명) 씨가 피살되는 비극이 발생했습니다.

희생자인 박수진 씨는 두 아이의 엄마이자 유능한 직장인으로 알려져 있었습니다. 충격적인 것은 이 사건의 가해자로 체포된 사람이 바로 박수진 씨의 남편이자 대형 로펌 변호사인 최 씨(가명)라는 것입니다.

 

 

 

“이혼한다고 남편 집에서 나왔을 때,
딸내미랑 둘이 정말 행복한 게 눈에 보였대요.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20일을 보낸 거죠.”
- 피해자 수진(가명) 씨 유가족

 

 

 

박수진 씨와 남편 최 씨는 이혼 소송이 진행 중이었습니다. 사건 발생 20일 전, 박수진 씨는 남편의 집 인근에 새로운 거처를 얻어 딸과 함께 생활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사건 당일 오후 6시 45분경, 남편 최 씨로부터 딸의 가방을 가지고 가라는 연락을 받은 후, 남편의 집을 방문했고, 남편에게 살해당하게 됩니다.

박수진 씨는 구급대에 실려 병원으로 이송되었는데, 머리 부위에 최소 7곳의 상처와 목에 압력이 가해진 흔적이 발견되었습니다.

 

 

 

최 씨는 아내인 수진 씨와의 금전 문제로 말다툼하다가 우발적으로 아내를 살해했다고 진술했습니다.

최 씨에 따르면, 아내가 자신을 밀쳐 안경이 날아가는 등 몸싸움이 있었는데, 방어 차원에서 고양이 장난감으로 쓰이는 막대를 휘두르게 되었고, 제압하는 과정에서 목을 조르게 된 것입니다.

최 씨는 정신을 차렸을 때 사건의 세부 내용에 대한 기억이 희미하고, 아내가 사망한 것을 알지 못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수진 씨의 유가족들은 이에 반박하여 고의적인 살해 의혹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말다툼 없이 최 씨가 고양이 장난감으로 쓰이던 금속파이프로 갑자기 수진 씨를 공격했으며, 죽일 의도로 목을 졸랐다고 주장합니다.

 

 

 

또한 수진 씨가 쓰러진 뒤 변호사 남편 최 씨가 바로 119에 신고하지 않고, 국회의원을 역임한 아버지에게 먼저 연락하거나 현장을 이탈한 후 돌아온 점도 의심을 살펴봐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이혼 결심하고 난 다음에는 최 씨랑 만날 때마다 녹음했대요.
비밀번호를 못 풀다가 겨우 풀었어요.”
- 피해자 수진(가명) 씨 유가족

 

양측의 팽팽한 공방 속에서 상해치사냐 살인이냐를 놓고 5차 공판에서 뜻밖의 증거가 언급되었습니다.

 

 

 

지난 4월 23일 열린 이번 공판에서 수진 씨의 휴대전화기에는 사망 당시 상황이 녹음된 음성파일이 존재한다는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이 음성파일은 수사기관에서도 잠금을 해제하지 못해 5개월에 걸쳐 명확히 밝혀지지 않았던 당시의 상황을 담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진 씨와 변호사 남편 최 씨 사이에서 정확히 어떤 일이 있었으며, 그 원인이 무엇이었는지에 대한 미스터리는 여전합니다.

 

 

 

이혼 소송을 준비하며 500장에 이르는 증거 자료를 모은 수진 씨가 두 번째 이혼 소장을 접수한 지 20일 만에 사망한 이유는 여전히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죽은 수진 씨와 변호사 남편 최 씨 부부 사이에는 10년여 동안 어떤 문제가 있었으며, 그것이 이번 비극을 야기한 원인이었을까요?

 

이에 대한 답을 찾기 위해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사건 현장의 혈흔 분석과 시뮬레이션을 통해 그날의 상황을 재현하고, 이혼을 앞둔 부부 사이에서 발생하는 비극을 막을 방법을 고민합니다.

 

줄리엔강 와이프 제이제이 나이 프로필 키 가족 형 직업 논란 국적

 

줄리엔강 와이프 제이제이 나이 프로필 키 가족 형 직업 논란 국적

줄리엔강 와이프 제이제이 나이 프로필 키 가족 형 직업 논란 국적   유명 인플루언서 줄리엔강과 제이제이가 5월 10일에 결혼한다고 하는데요. 모짱 커플로 유명하죠? 오늘은 제이제이 줄리엔

lifestyler.tistory.com

금나나(미스코리아) 나이 프로필 키 학력 교수 결혼 남편 윤일정 직업 재산 딸 근황

 

금나나(미스코리아) 나이 프로필 키 학력 교수 결혼 남편 윤일정 직업 재산 딸 근황

금나나(미스코리아) 나이 프로필 키 학력 교수 결혼 남편 윤일정 직업 재산 딸 근황   오늘은 7년 전에 26살 연상 재벌회장과 결혼해 화제가 되고 있는 미스코리아 금나나 나이 키 학력 등과 결

lifestyler.tistory.com

 

꼬꼬무 대연각 호텔화재 사고 원인 위치 생존자 사망자수

 

꼬꼬무 대연각 호텔화재 사고 원인 위치 생존자 사망자수

꼬꼬무 대연각 호텔화재 사고 원인 위치 생존자 사망자수   꼬꼬무 대연각 호텔화재 최후의 생존자1971년 12월 25일, 크리스마스의 아침에 서울 중구 명동에 위치한 대연각 호텔에서 발생한 화재

lifestyler.tistory.com

그것이 알고싶다 절교살인, 대전 둔산여고 박세진 이여름 나이 프로필 근황 1395회

 

그것이 알고싶다 절교살인, 대전 둔산여고 박세진 이여름 나이 프로필 근황 1395회

그것이 알고싶다 절교살인, 대전 둔산여고 박세진 이여름 나이 프로필 근황 1395회  그것이 알고싶다 1395회 절교살인- 여고생의 마지막 메시지“제가 만 17살이고 고3인데, 사람 죽이면 징역 5년

lifestyler.tistory.com

 

​ ​

댓글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