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그것이 알고싶다 1378회 김태석 누구? 초등생 성폭행 '키다리 아저씨의 비밀'
본문 바로가기
​ ​ ​ ​ ​ ​
​ ​
방송 & 연예 데일리 이슈

그것이 알고싶다 1378회 김태석 누구? 초등생 성폭행 '키다리 아저씨의 비밀'

by 파피플라워 2023. 12. 16.

그것이 알고싶다 1378회 김태석 누구? 초등생 성폭행 '키다리 아저씨의 비밀'

 

 

 

# 키다리 아저씨의 선행(善行)과 기행(奇行)

 

60대 김태석(가명) 씨는 봉사활동을 즐겨하며 주변 사람들을 잘 도우며 '키다리 아저씨'로 불릴 만큼 소외된 이웃들을 도와왔습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1378회 키다리 아저씨의 비밀

2017년경에는 노모와 아이들을 돌보며 살아가는 최미영(가명) 씨를 알게 되었고, 최미영 씨의 생계 문제로 미국으로 떠나게 되면서도 미영 씨의 가족을 보살피며 봉사활동을 이어갔습니다.

할머니와 어린 손자 박우진(가명) 군에게 신경을 쓰며 외출 도우미가 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지난해 여름, 김 씨는 갑작스럽게 사라져 친구에게 불길한 이야기를 전하고 전화를 끊었습니다. 친구의 신고로 경찰과 119 구급대가 출동하여 낙동강 변 생태공원에서 김 씨를 발견했습니다.

구조는 성공했지만 물속으로 뛰어들어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김 씨는 이후 정신과병원으로 이송되어 치료를 받았지만, 여러 차례 자해를 시도하는 등 여전히 심리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그에게 대체 어떤 일이 생긴 것인지 명확하지 않습니다.

 

 

 

# 초등학생 남자아이를 성폭행했다?

 

“동생이 사춘기라서 이상해진다고 생각했어요.
나중에 이 일을 알게 됐을 때 퍼즐이 맞춰진 거죠.
(김 씨가) 동생을 만나면 가족탕을 데려가서 그렇게 한다든지...”
- 박우진(가명) 군의 누나

 

 

 

알고 보니, 그 시기 우진 군의 누나가 김 씨를 성폭행 혐의로 고소한 것입니다. 김 씨는 미영 씨와 과거에 연애를 했었고, 미영 씨의 아들인 우진 군은 김 씨를 아빠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김 씨가 당시 11살이었던 우진 군에게 2년 동안 10번이나 성폭행을 했다고 누나는 주장합니다.

 

 

 

우진 군은 원래 밝고 활발했지만, 중학생이 되면서 성격이 변하고 말도 거의 하지 않았습니다.

누나는 동생의 휴대전화에서 이상한 검색어를 발견하고, 동생을 추궁하니 김 씨와 있었던 일을 털어놓았다고 합니다.

 

 

 

김 씨가 가족이나 연인들이 가는 온천탕이나 무인모텔로 우진 군을 데려가 범행을 저질렀다고 합니다. 반면 김 씨는 극단적인 선택을 할 정도로 억울하다는 입장인데요.

아들처럼 여겼던 우진 군을 목욕시켜 주려고 가족탕을 찾았는데, 성에 대해 호기심이 많던 우진 군이 먼저 성적인 행동을 요구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어 김태석 씨는 '10차례나 그런 일이 있었는지 모르겠지만, 대부분 우진 군이 먼저 모텔 등에 가자고 했다'라고 주장합니다.

실제로 김 씨와 나눴던 문자에는 우진 군이 먼저 ‘아저씨가 보고 싶다’며 ‘주말에 함께 놀러 가자’고 하는 내용도 확인됐습니다. 김 씨의 주장은 정말 사실인 걸까요?

 

 

# 키다리 아저씨를 둘러싼 진실공방, 그 결말은?

 

“제가 또 아차 싶은 거예요. 엄마한테도 그랬나?
제가 엄마한테 물어봤는데 그랬대.
목욕탕 안에서 말고 침대에서 그랬대.”
- 박우진(가명) 군의 어머니

 

 

 

이어서 충격적인 소식이 또 들려왔습니다. 다름 아닌 김태석 씨가 우진 군의 할머니를 목욕시켜 주러 온천탕에 데려갔다가 성폭행했다는 것입니다.

우진 군의 할머니는 노환으로 사망하기 전, 자신의 딸에게 비밀을 털어놓았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 김 씨는 할머니를 목욕시키고 배변 활동을 도와줬을 뿐, 몹쓸 짓은 하지 않았다고 주장했습니다.

3대를 농락한 것 아니냐며 분노하는 우진 군의 가족과 터무니없는 누명을 쓰고 있다며 모든 의혹을 부인하는 김 씨!

과연 진실은 무엇일까요?

 

 

 

오랜 고민 끝에 우진 군이 제작진을 만나고 싶다고 연락해 왔습니다. 우진 군은 청소년 심리상담 전문가와 함께 인터뷰를 진행하였죠.

만 11살부터 13살까지, 악몽으로 남아있다는 2년 동안의 시간 속에서 우진 군이 마주한 키다리 아저씨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까요?

 

 

 

16일 토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그 비밀이 공개됩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1376회 백지원 실종사건 나이 실종 배후 범인

 

그것이 알고싶다 1376회 백지원 실종사건 나이 실종 배후 범인

그것이 알고싶다 1376회 백지원 실종사건 나이 실종 배후 범인 그것이 알고싶다 1376회 고지서와 유령들 백지원 실종사건 어릴 적부터 사람들을 좋아하고 따르는 성격이었던 백지원 군은 작년에

lifestyler.tistory.com

현역가왕 투표하기 방법 및 참가자

 

현역가왕 투표하기 방법 및 참가자

현역가왕 투표하기 방법 및 참가자 현역가왕은 기존 트로트 서바이벌하고는 투표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헷갈리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오늘은 현역가왕 투표하기 쉽게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

lifestyler.tistory.com

 

곽진영(배우)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결혼 리즈 재산 남자친구 근황

 

곽진영(배우)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결혼 리즈 재산 남자친구 근황

곽진영(배우)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결혼 리즈 재산 남자친구 근황 '종말이'하면 바로 떠오르는 배우 곽진영! 하지만 성형부작용으로 TV에서 볼 수 없었는데요. 이제는 '종말이 갓김치'대표인 곽진

lifestyler.tistory.com

현역가왕 TOP7 탈락자 누구? 박혜신 한봄 별사랑 요요미 김다현 마리아

 

현역가왕 TOP7 탈락자 누구? 박혜신 한봄 별사랑 요요미 김다현 마리아

현역가왕 탈락자 누구? 박혜신 한봄 별사랑 요요미 김다현 마리아 현역가왕 탈락자 방출후보 누구? '현역가왕' 방출 후보가 된 이들의 운명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최근 MBN에서 방송

lifestyler.tistory.com

 

​ ​

댓글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