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그것이 알고싶다 1390회 bj 임민지 성인방송 강요 직업 군인 남편 누구?
본문 바로가기
​ ​ ​ ​ ​ ​
​ ​
방송 & 연예 데일리 이슈

그것이 알고싶다 1390회 bj 임민지 성인방송 강요 직업 군인 남편 누구?

by 파피플라워 2024. 3. 23.

그것이 알고싶다 1390회 bj 임민지 성인방송 강요 직업 군인 남편 누구?

 

 

그것이 알고싶다 1390회 남편의 기이한 주문

작년 12월 8일, 아침 일찍 아버지 임진호 씨는 뜻밖의 전화를 받았다. 그 전화는 딸 민지(가명) 씨로부터였다.

민지 씨는 남편 김 씨 때문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이혼을 원한다고 울먹거렸다.

 

 

 

아버지는 즉시 딸을 만나러 가려고 했지만, 임민지 씨는 내일 오라는 말로 아버지와의 만남을 미뤘다. 그리고 그날 오후, 충격적인 소식이 들려왔다. 바로 민지 씨가 자신의 집 화장실에서 시신으로 발견된 것이다.

 

 

 

경찰의 수사 결과, 민지 씨의 죽음은 자신의 선택으로 인한 것으로 보였다. 하지만 그녀의 집에서는 충격적인 유서가 발견되었는데.

민지 씨는 남편의 감시 속에서 성인방송 BJ로 활동하며 극심한 스트레스를 겪고 있었다고 쓰여있었다.

 

 

 

민지는 남편과 이별 후에도 계속해서 남편 김 씨한테 협박과 금전 요구를 당했으며, 이로 인해 더 이상 살아가기가 힘들어졌다고 쓰여있었다.

그녀의 가족들은 이 사실을 전혀 알지 못했다는데... 민지 씨에게는 과연 어떤 일이 있었던 것일까?

 

 

 

“친구들도 못 만나게 하고, 꼼짝도 못 하게 하고.
하루에 12시간 성인방송 촬영하게 만들고,
그게 이해가 됩니까?”
- 故 임민지(가명) 씨 가족

 

 

 

장례식장에서 만난 민지 씨의 지인이 전한 사실은 충격적이었다. 그들에게서 들린 이야기에 따르면, 남편 김 씨는 민지 씨의 노출 사진을 찍어 SNS에 공개하고, 그녀를 성인방송에 출연시켜 돈을 벌었다고 한다.

 

 

 

게다가 김 씨는 전직 군인으로, 온라인사이트에 노출 동영상을 올려 판매하다가 강제전역을 당한 적이 있다고 한다.

이상한 점은 가족들이 민지 씨를 만나러 찾아가도 집에 들어가지 못하게 막는 김 씨의 행동이었다.

 

 

“강제적으로 촬영을 해서 불법 영상을 업로드했다?
인터넷 방송 같은 경우 김 씨가 지원해 준 거고,
둘이 좋아서 했던 거예요”
- BJ 방송업계 관계자

 

 

 

하지만 성인방송업계 관계자나 일부 팬들은 다른 의견을 제기했다. 그들은 김 씨의 강요나 협박 때문이 아니라, 민지 씨가 스스로 성인방송 BJ로서 활동했다고 주장했다.

게다가 그날 민지 씨와 함께 있던 두 사람은 민지 씨와 이미 별거를 한 상태였고, 연락도 하지 않던 사이였다고 한다.

 

 

 

전날부터 사망 당일 아침까지 함께 술을 마셨다가, 잠을 자고 일어나니 민지 씨의 시신을 발견했다고 주장한 것이다. 이들 지인 두 사람의 정체는 무엇일까?

 

그알 '마스터 라이언' 태권도 관장 유광경 나이 프로필 가족 학력

 

그알 '마스터 라이언' 태권도 관장 유광경 나이 프로필 가족 학력

그알 '미스터 라이언' 태권도 관장 유광경 나이 프로필 가족 학력 그것이 알고 싶다 1389회 마스터 라이언의 거짓말 - 시드니 한인 일가족 살인사건 한국인 일가족이 호주에서 참변을 맞았습니다.

lifestyler.tistory.com

꼬꼬무 이리역 폭발사고 원인 신무일 누구? 하춘화 이주일

 

꼬꼬무 이리역 폭발사고 원인 신무일 누구? 하춘화 이주일

꼬꼬무 이리역 폭발사고 원인 신무일 누구? 하춘화 이주일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120회 이리역 폭발사고 이리역 폭발 사고는 1977년 11월 11일에 발생한 대형 철도 폭발 사고로, 전라북도

lifestyler.tistory.com

 

꼬꼬무 '양양 일가족 방화 살인사건' 범인 이씨 나이 근황

 

꼬꼬무 '양양 일가족 방화 살인사건' 범인 이씨 나이 근황

꼬꼬무 '양양 일가족 방화 살인사건' 범인 이씨 나이 근황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시즌3 119회 크리스마스의 악몽 - 양양 일가족 방화 살인사건 꼬꼬무 119회 크리스마스의 악몽 이야기는

lifestyler.tistory.com

정은채 김충재 열애 결혼 나이 프로필 키 학력 근황 인스타그램

 

정은채 김충재 열애 결혼 나이 프로필 키 학력 근황 인스타그램

정은채 김충재 열애 결혼 나이 프로필 키 학력 근황 인스타그램 제품 디자이너이자 방송인인 김충재(37)와 배우 정은채(37)가 현재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2023년 3월 21일 매일경제 스타

lifestyler.tistory.com

 

​ ​

댓글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