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방송 & 연예 데일리 이슈
본문 바로가기
​ ​ ​ ​

전체 글1255

​ ​
인간극장 호주 아오지 언니 최금영 임성민 부부 나이 초밥집 스시아리 위치 인간극장 호주 아오지 언니 최금영 임성민 부부 나이 초밥집 스시아리 위치   인간극장 '호주로 간 아오지 언니' 5833회 5834회 5835회 5836회 5837회아오지에서 온 아내, 최금영(42) 씨와 서울에서 온 남편, 임성민(38) 씨는 호주에 정착한 지도 올해로 10년이 되었습니다.두 사람은 이곳에 와서 초밥집을 시작했고, 성공적으로 7개의 직영점과 2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오지 언니 최금영 남편 임성민 부부 나이 프로필금영 씨는 1997년 탈북하여 한국에서 남편을 만나고, 다시 호주로 이민 온 경험이 있습니다.대학시절 동아리 모임에서 만난 두 사람은 서로 다른 성격을 가졌습니다. 무엇이든 저지르고 보는 여장부이자 외향적인 성격의 금영 씨.. 2024. 4. 29.
​ ​ ​
미우새 김희철 장근석 관상가 백재권 교수 나이 프로필 동물관상법 사무실 고향 미우새 김희철 장근석 관상가 백재권 교수 나이 프로필 동물관상법 사무실 고향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 관상가 백재권 교수에 대한 궁금증이 뜨거운데요. 백재권 교수는 김정은 관상가로 유명하다죠? 오늘은 백재권 관상가 프로필 고향 사무실 풍수전문가 동물관상법 등 궁금한 근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미우새 관상가 백재권 교수 나이 키 학력 고향 직업백재권 교수는 풍수지리와 관상학의 전문가로, 사이버한국외대 교양학부에서 겸임교수로 활동하고 있습니다.백재권 교수는 동방문화대학원대학교에서 미래예측학 박사 학위를 취득하였으며, 대구한의대학교에서 풍수지리학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관상가 백재권 교수는 자연의 이치를 깨우치고자 어린 시절부터 명.. 2024. 4. 28.
​ ​ ​
김동준(배우) 나이 프로필 키 학력 가족 제아 드라마 고향 근황 김동준(배우) 나이 프로필 키 학력 가족 제아 드라마 고향 근황   그룹 '제국의 아이들'에서 리드보컬을 맡았고, 현재는 연기자로 자리 잡은 배우 김동준! 한가인 닮은꼴로 더 유명했죠?오늘은 배우 김동준 나이 키 학력 등 프로필과 출연드라마 고향 등 궁금한 근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김동준(배우) 나이 키 학력 가족 고향 프로필배우 김동준은 1992년 2월 11일생으로, 현재 32세입니다. 그의 키는 172cm이며, 몸무게는 60kg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동준은 부산광역시 동래구 사직동 출신으로, 가족 구성은 부모님과 형이 있습니다.    김동준(배우) 학력김동준의 학력은 여고초등학교 졸업, 여명중학교 졸업, 사직고등학교 졸업, 그리고 디지털서울문.. 2024. 4. 28.
​ ​ ​
이원발(배우) 나이 프로필 학력 이혼 재혼 아내 자녀 근황 이원발(배우) 나이 프로필 학력 이혼 재혼 아내 자녀 근황   배우 이원발은 최근 태조 이방원에 출연했었는데요. 현재 세 번째 결혼으로 아들과 행복한 삶을 살고 있다고 하네요. 오늘은 이원발 나이 키 학력 등 프로필과 재혼 아내 직업 자녀 재산 고향 등 궁금한 근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원발(배우) 나이 키 학력 가족 고향 프로필이원발은 대한민국의 배우로, 본명은 이희정이며, 1958년 7월 3일 충청남도 논산시에서 태어났다. 이원발의 신체 사양은 키 173cm, 몸무게 78kg, 혈액형 A형이다.이원발은 연극배우로서의 경력을 1978년에 시작하여, 1982년 KBS 공채 탤런트 9기로 데뷔하였다.    이원발 유튜브 및 직업이원발은 특히 사.. 2024. 4. 27.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