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에녹 프로필 나이 키 학력 아버지 결혼 여자친구 팬카페 고향
본문 바로가기
​ ​ ​ ​ ​ ​
​ ​
방송 & 연예 데일리 이슈/스타 이야기

에녹 프로필 나이 키 학력 아버지 결혼 여자친구 팬카페 고향

by 파피플라워 2024. 3. 27.

에녹 프로필 나이 키 학력 아버지 결혼 여자친구 팬카페 고향

 

 

최근 예능 신랑수업에 출연해 가족을 공개한 가수 에녹! 

오늘은 가수 에녹 나이 키 학력 등 프로필과 결혼 아내 여자친구 아버지 어머니 팬카페 등 궁금한 근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에녹 나이 프로필 키 학력 가족 소속사

가수 에녹은 본명 정용훈으로, 1980년 2월 10일생이며, 올해로 43세입니다. 그의 키는 183cm이고, 종교는 개신교입니다.

학력은 한동대학교 커뮤니케이션학과를 졸업하였으며, 현재 EMK엔터테인먼트와 뉴에라프로젝트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에녹 고향 가족 아버지 어머니 집안

에녹의 고향은 경기도 부천으로 알려져 있지만, 본가는 충남 서산인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가족 구성원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으나, 부모님이 계신 것으로 알려져 있고, 예능 신랑수업에서는 에녹의 아버지와 어머니가 출연하여 에녹에게 결혼을 종용하는 모습이 보이기도 했습니다.

 

 

 

가수 에녹 프로필은 다음과 같습니다:

  • 본명: 정용훈
  • 출생: 1980년 2월 10일 (44세)
  • 국적: 대한민국
  • 신체: 키 183cm 혈액형: A형
  • 학력: 한동대학교 (커뮤니케이션학 / 학사)
  • 가족: 부모님
  • 데뷔: 2007년 12월 15일 뮤지컬 '알타보이즈'
  • 소속사: EMK엔터테인먼트, 뉴에라프로젝트
  • 종교: 기독교(개신교)
  • MBTI: ENFP-A, ENTP

 

 

에녹은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하고 있으며, 뮤지컬 '알타보이즈'로 데뷔하여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였습니다.

그는 뮤지컬 '랭보', '배니싱', '쓰릴 미', '브로드웨이 42번가',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레베카', '엑스칼리버', '팬텀', '보니 앤 클라이드' 등에서 주역을 맡으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었습니다.

 

 

 

에녹은 춤에도 뛰어난 실력을 보유하고 있어, '브로드웨이 42번가'에서 탭댄스와 춤, 연기를 모두 선보이며 호평을 받았습니다.

 

 

에녹 뜻 결혼 여자친구

에녹은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으로 여자친구에 대한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MBN 예능 '불타는 트롯맨'에 참가하여 결승까지 진출하고 최종 7위를 차지하였습니다.

그의 예명 '에녹'은 성경에 나오는 인물로 하나님께 순종하다 하늘로 올라간 최초의 승천자를 의미합니다.

 

 

 

뮤지컬 배우 에녹은 부모님의 결혼 독촉에 현기증을 호소했는데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 에녹이 본가에서 부모님과 식사를 함께하는 장면이 방송됐습니다.

 

 

 

해당 날 아침, 본가에서 기상한 에녹은 어머니와 함께 아침 식사를 준비를 했습니다.

그리고 식사 중 에녹에게 부모님은 "요즘 신랑수업을 받으니 어떠냐"는 질문을 했고, 에녹은 "그동안 결혼에 대해 얘기할 상대가 없었는데, 정말 좋은 것 같다"라고 대답했습니다.

 

 

 

그러자 에녹의 아버지가 "수업만 받으면 뭐 하냐. (신부를) 데려와야지"라고 말하며 결혼 독촉을 하였고, 이에 에녹은 당황하는 모습이었는데요.

에녹은 "어떤 며느리를 데려오길 바라느냐"라고 물었고, 아버지는 "찬밥 더운밥 가릴 때냐"라고 받아쳐 에녹을 당황케 했습니다. 또 어머니는 "네가 6대 독자라고 해서 부담감 같지 마"라며 강조했죠.

 

 

 

에녹은 이후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정말로 신경 안 쓰셔도 된다. 6이란 숫자가 싫다. 6대 독자, 다 내려놓겠다"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식사 후, 에녹은 식물을 좋아하는 아버지를 위해 화훼 단지를 찾아 테라리움 만들기 체험을 함께했고, 이 과정에서 결혼에 대한 두려움을 털어놓았는데요.

하지만 아버지는 "그러니까 빨리 결혼해라"라며 결혼 독촉을 이어가서 웃음을 안겼습니다.

 

 

이상으로 가수 에녹 나이 키 학력 등 프로필과 결혼 아내 여자친구 가족 아버지 집안 팬카페 등 궁금한 근황을 전해드렸습니다.

 

김동완(신화) 나이 키 학력 프로필 결혼 여자친구 집 에릭 고향 근황

 

김동완(신화) 나이 키 학력 프로필 결혼 여자친구 집 에릭 고향 근황

김동완(신화) 나이 키 학력 프로필 결혼 여자친구 집 에릭 고향 근황 그룹 신화의 리드보컬이자 배우로도 활동하고 있는 김동완! 올해 43세로 아직 결혼하지 않아서 최근 예능 신랑수업에 출연했

lifestyler.tistory.com

심형탁 나이 키 학력 프로필] 예비신부 18세 연하 사야 신혼집 가족 엄마 드라마

 

심형탁 나이 키 학력 프로필] 예비신부 18세 연하 사야 신혼집 가족 엄마 드라마

심형탁 나이 키 학력 프로필] 예비신부 18세 연하 사야 신혼집 가족 엄마 드라마 심형탁 나이 키 학력 가족 결혼 등 프로필 심형탁은 1978년 1월 12일 서울특별시 강북구 미아동에서 태어난 대한민

lifestyler.tistory.com

 

한고은 나이, 키, 남편, 결혼, 성형전, 과거사진, 몸매 등- Han Go-eun profile

 

한고은 나이, 키, 남편, 결혼, 성형전, 과거사진, 몸매 등- Han Go-eun profile

한고은 나이, 키, 남편, 결혼, 성형전, 과거사진, 몸매 등- Han Go-eun profile 오늘은 한고은 나이, 키, 남편, 신영수, 재산, 혈액형, 학력 등 궁금한 근황에 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름: 한고은 (Han Go-

lifestyler.tistory.com

이태곤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결혼 아내 재산 근황

 

이태곤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결혼 아내 재산 근황

이태곤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결혼 아내 재산 근황 마초적 이미지로 예의 없다고 예능에서 지적받다가 호감으로 돌아선 낚시광이자 아줌마팬들의 스타 이태곤! 오늘은 이태곤 나이 키 학력

lifestyler.tistory.com

 

​ ​

댓글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