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송해나 프로필 나이 모델 골때녀 키 결혼 남친 고향
본문 바로가기
​ ​ ​ ​ ​ ​
​ ​
방송 & 연예 데일리 이슈/스타 이야기

송해나 프로필 나이 모델 골때녀 키 결혼 남친 고향

by 파피플라워 2024. 3. 29.

송해나 프로필 나이 모델 골때녀 키 결혼 남친 고향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2 출연을 시작으로 모델과 방송인으로 활약하고 있는 모델 송해나! 

시원시원한 입담이 MZ들에게도 인기 있는데요.

오늘은 모델 송해나 나이 프로필 키 학력 결혼 남자친구 골때녀 재산 고향 등 궁금한 근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송해나 나이 프로필 키 학력 가족 고향

송해나는 대한민국의 모델로, 1987년 1월 7일 서울특별시에서 태어났습니다. 현재 35세인 그녀는 168.9cm의 키를 가지고 있으며, O형 혈액형을 가진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모델 송해나 데뷔

송해나 모델로서의 활동은 2011년에 시작되었으며, '도전 수퍼모델코리아 시즌2'를 통해 데뷔하였습니다.

송해나는 도수코 출연 이후 장윤주가 송해나의 체격 조건과 마스크는 하이패션에 불리할 것이라고 조언했고, 커머셜과 방송쪽 활동을 하면서 그쪽 경력이 쌓이면서 송해나의 얼굴이 알려지자 역으로 런웨이 커리어가 풀리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모델 송해나의 프로필은 다음과 같습니다:

  • 출생: 1987년 1월 7일 (37세)
  • 출생지: 서울특별시
  • 국적: 대한민국
  • 신체: 키: 170cm 몸무게: 53kg 혈액형: O형 신발 사이즈: 235mm
  • 몸매: 바스트-허리-힙: 31-24-33inch (cm)
  • 소속사: 에스팀
  • 데뷔: 2011년 ONSTYLE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2
  • 수상: 2023년 SBS 연예대상 여자 우수상 수상
  • 경력: 잡지 W, 얼루어, 싱글즈, 나일론 모델

 

 

송해나 학력 가족 재산

송해나의 학력에 관해서는 구체적인 정보가 공개되어 있지 않지만, 그녀가 모델 활동을 하며 교육을 받았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가족 구성에 대해서는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송해나의 사생활은 대중에게 잘 알려져 있지 않지만, 고향은 서울특별시로 알려져 있습니다.

재산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성공적인 모델 활동을 통해 상당한 수입을 얻고 있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송해나는 다양한 뮤직 비디오에 출연하였으며, 타이거 JK, 틴탑, 인피니트H, 승리, 빅스, 에릭남, 씨스타 등 유명 아티스트들과 작업을 하였습니다.

그녀의 예술적인 활동은 단순히 모델로서의 활동에 그치지 않고, 대중문화의 다양한 영역에서 그녀의 재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송해나는 대중과의 소통을 중요시하며,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과 활동 소식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송해나 인스타그램 바로가기(클릭)

https://www.instagram.com/songhaena

 

 

 

송해나 출연방송 골때녀

모델 송해나는 최근 다양한 방송 활동을 통해 대중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MBN의 '전현무계획'에 출연하여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였으며, 이 프로그램에서는 '나는 솔로'라는 코너의 MC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또한,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 MC로 출연해 모델 한혜진과 함께 난자를 얼리는 것을 올해의 목표로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외에도 송해나는 '골 때리는 그녀들'과 '나는 솔로' 등의 프로그램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송해나 나이 프로필 키 학력 등 과 결혼 남자친구 재산 골때녀 등 궁금한 근황을 전해드렸습니다. 

 

이정현 가수 나이 남편 딸 건물 재산 집 서래마을 근황

 

이정현 가수 나이 남편 딸 건물 재산 집 서래마을 근황

이정현 가수 나이 남편 딸 건물 재산 집 서래마을 근황 노래와 연기 두 마리 토끼 다잡더니 이제는 출중한 요리실력까지! 너 대체 못하는 게 뭐니?? 편스토랑 이정현! 오늘은 이정현 나이 키 학력

lifestyler.tistory.com

꼬꼬무 '우정의 딜레마' 대전 은행 강도살인 신상 범인 이승만 이정학 나이 근황

 

꼬꼬무 '우정의 딜레마' 대전 은행 강도살인 신상 범인 이승만 이정학 나이 근황

꼬꼬무 '우정의 딜레마' 대전 은행 강도살인 신상 범인 이승만 이정학 나이 근황 오늘은 2001년 12월 21일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동 KB국민은행 둔산지점(당시 충청지역본부)에서 발생한 은행강도

lifestyler.tistory.com

 

그것이 알고싶다 1390회 bj 임민지 성인방송 강요 직업 군인 남편 누구?

 

그것이 알고싶다 1390회 bj 임민지 성인방송 강요 직업 군인 남편 누구?

그것이 알고싶다 1390회 bj 임민지 성인방송 강요 직업 군인 남편 누구? 그것이 알고싶다 1390회 남편의 기이한 주문 작년 12월 8일, 아침 일찍 아버지 임진호 씨는 뜻밖의 전화를 받았다. 그 전화는

lifestyler.tistory.com

채시라 나이 프로필 남편 재산 가족 동생 키 고향 근황

 

채시라 나이 프로필 남편 재산 가족 동생 키 고향 근황

채시라 나이 프로필 남편 재산 가족 동생 키 고향 근황 가나초콜릿 CF로 아직까지 리즈시절이 회자되고 있는 배우 채시라! 남편 김태욱은 가수에서 사업가로 활동 중이고, 채시라 동생이 배우 채

lifestyler.tistory.com

 

​ ​

댓글

​ ​
​ ​ ​ ​ ​